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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과 프로그래밍 그리고 인공지능
웹 개발/Spring

JUnit 4 - 테스트 응용 Given when Then 패턴과 Mock

by huenuri 2024. 12. 31.

테스트를 응용하는 내용에 대해 학습해 보겠다.


 
 
 
 

이론 3 - 테스트 응용 Given when Then 패턴과 Mock

 

 
 
 
 

 
 
 
 
 

게임을 할 때 대신해 주는 가짜 객체와 같다. 실제로 접근하는 것보다 속도가 빠르다.
 
 
 

 
 
 
 


 
 
 
 

 
 
 
 

 
 
 
 

 
 
 
 

 
 
 
 

 
 
 


 
 
 
 
 

퀴즈 3 - Mock 객체를 활용한 테스트의 이점

 

 
 


 
 
 
 

학습을 마치고

Mock 객체로 테스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해 보았다. 예시 부분에 대한 설명은 무슨 내용인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았다. 나중에 코드를 찬찬히 살펴보며 분석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