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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3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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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3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huenuri 2024. 8. 16. 00:03

바로 이어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학습해보자!


 

 

 

 

 

이론  3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들이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클래스의 특징 

 

 


 

 

 

 

 

퀴즈 4 - 자바 프로그래밍에서의 클래스

 

 

결코 쉽지 않은 문제였지만 잘 맞추었다. 자바 클래스 이름은 Pascalcase를 따른다는 점을 기억하자. 이 부분이 조금 헤깔렸다.


 

 

 

 

 

퀴즈 5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이 문제도 잘 풀었다. 이제 미션 문제만 남아있다. 이 문제는 다음 포스트에 기록해보려고 한다.


 

 

 

 

학습을 마치고

언제 이 공부를 다 마치나 걱정이었는데 어느새 다 마치고 미션 문제만을 남겨놓고 있다. 역시 머리는 게으르지만 손은 부지런하다. 하기 싫은 마음을 이기고 공부하니 정말 뿌듯하고 기뻤다.

이제 남은 시간도 최선을 다해보자! 최선을 다할 것까지는 없고 일단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