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혼공머신
- 자바스크립트심화
- 데이터분석
- 오블완
- 중학수학
- 순환신경망
- JSP
- 컴퓨터구조
- 중학1-1
- 데이터베이스
- JDBC
- 파이썬
- CSS
- 상속
- html/css
- rnn
- 컴퓨터비전
- 티스토리챌린지
- 디버깅
- 정보처리기사필기
- 딥러닝
- c언어
- JSP/Servlet
- 연습문제
- 자바스크립트
- 자바 실습
- 머신러닝
- 정보처리기사실기
- 자바
- SQL
Archives
- Today
- Total
클라이언트/ 서버/ 엔지니어 "게임 개발자"를 향한 매일의 공부일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3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본문
바로 이어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학습해 보자!
이론 3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들이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퀴즈 4 - 자바 프로그래밍에서의 클래스
결코 쉽지 않은 문제였지만 잘 맞추었다. 자바 클래스 이름은 Pascalcase를 따른다는 점을 기억하자. 이 부분이 조금 헷갈렸다.
퀴즈 5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이 문제도 잘 풀었다. 이제 미션 문제만 남아있다. 이 문제는 다음 포스트에 기록해보려고 한다.
학습을 마치고
언제 이 공부를 다 마치나 걱정이었는데 어느새 다 마치고 미션 문제만을 남겨놓고 있다. 역시 머리는 게으르지만 손은 부지런하다. 하기 싫은 마음을 이기고 공부하니 정말 뿌듯하고 기뻤다.
이제 남은 시간도 최선을 다해보자! 최선을 다할 것까지는 없고 일단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
'프로그래밍 언어 > 자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스와 객체 1 - 객체 지향과 자바 (0) | 2024.08.16 |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4 - 미션 문제 풀기 (0) | 2024.08.16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2 - 클래스와 인스턴스 (0) | 2024.08.15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1 - 클래스 소개 (0) | 2024.08.15 |
메서드 13 - 문자열 클래스와 미션 문제 다시 풀어보기 (0) | 2024.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