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서버/ 엔지니어 " 게임 개발자"를 향한 매일의 공부일지

파이썬 프로그래밍의 기초, 자료형 19 - 딕셔너리 자료형 예제 문제 풀기 본문

프로그래밍 언어/파이썬

파이썬 프로그래밍의 기초, 자료형 19 - 딕셔너리 자료형 예제 문제 풀기

huenuri 2024. 9. 3. 23:03

수업 시간에 배운 예제를 풀어보기로 하자. 처음 수업을 들을 때는 무슨 말인지 많이 알아듣지 못했는데 지금은 모두 이해가 되어 신기했다.

이것까지만 하고 운동을 다녀와야지!


 

 

 

딕셔너리 자료형

 

 

 

 

 


 

 

 

학습을 마치고

딕셔너리 관련 내용은 별로 많지 않았다. 그래도 정리해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은 운동을 갔다와서 요가도 30분 했고 그런 다음에 QT도 하고 밤 10시에서야 저녁을 먹었다. 원래 안 먹으려고 했는데 난 아무래도 단식은 어려울 것 같았다.

이제부터는 건강한 음식으로 하루에 한번은 내가 좋아하는 일로 보상을 주며 하루의 기쁨을 느끼기로 했다. 뭐든 너무 많이 해서 문제가 되니 조금씩만 해준다면 좋은 것이다.